가벼운글 이번 주거환경신입생중에 제일잘생긴애가 바로접니다.ㅎㅎ ㅂㅈㄷㄳㅇ 2017.01.07. 00:03 639 1 수정 삭제 ^_^;;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야도란 17.01.07. 00:28 주거과에 악감정 있으신가ㅋㅋ 0 0 야도란 댓글 내용 복사 주거과에 악감정 있으신가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