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대학 마크 예쁜 대학교 순위
마크평론가
- 2017.01.07. 12:05
- 2448
1위
서울대, 외국명문대랑 비교해도 딸리지않음
2위
건국대, 건대 앞 캠퍼스또한 예쁘며 서울사람들중 가고싶은 대학 1위
3위
이화여대, 아시아 명문대처럼 느껴짐
번외(아차상):
지거국중에 젤나음
안예쁜 대학 순위
1위![]()
2위![]()
3위![]()
마크만 놓고보면 잡대같음
번외(아차상):
![]()
![]()
![]()
ㅆㅎㅌㅊ
권한이 없습니다.
씹인정
0
0
ok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k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종대 마크 다른거 있음 ㅋㅋ
0
0
Chenglis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engli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과기대? 거기도 마크 하나는 잘 만들었던데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국대 존못인데
0
0
야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도란
응 부산대 씹못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도란
갠적으로 존못에 시립대 닥 1위고, 한국외대, 성균관대, 그리고 건국대 들어가야한다고 보고
경희대, 고대는 ㄱㅊ음
경북대나 부산대나 또이또이임 ㅋ
경희대, 고대는 ㄱㅊ음
경북대나 부산대나 또이또이임 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강대 연세대 이쁨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 마크는 색깔부터가 연한 파랑, 녹색으로 무게감이 없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