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시생모임
ㅇ
- 2017.01.07. 20:49
- 496
아무도모르는데 가면엄청뻘줌하지않을까요..?ㅠㅠㅔ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많이 안간답니다 ^^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뻘쭘해서 친해지러 가는건데 뻘쭘해서 안 간다고 하면..;;
0
0
해주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공식적으로 모일때 가세요 일찍 만나봤자 흑역사만 만듦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괜찮아요 ㅋㅋㅋ 어차피 서로 다 모르거든요 ㅋㅋㅋㅋ
서로 다 뻘쭘해하기는 해요 ㅋㅋㅋ
서로 다 뻘쭘해하기는 해요 ㅋㅋㅋ
0
0
메르시장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르시장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