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프리미어 장학금으로 반수해서 서울대가면
괴도루팡
- 2017.01.07. 21:57
- 1299
학업장려금 목적을
충실히 이행한거 린정?
입학처가 환수안한다고
말하던데
충실히 이행한거 린정?
입학처가 환수안한다고
말하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지랄하고 자빠졌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등학교 3년 공부해서 부산대 온 사람이 반수로 서울대를 간다구요?? 가능할까요? 본인의 그릇을 알아야 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ㄴㄴ
ㄹㅇ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ㄴㄴ
있을수도있죠 학교만 박아두는거면
0
0
qsdvazx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sdvazx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나름 국영 백분위합치면 195임
탐구도 99 90이고
수학을 갈아서 그렇지
탐구도 99 90이고
수학을 갈아서 그렇지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도루팡
그런거면 수학을 진짜 어지간히도 갈았나 보네요. 어설프게 반수 하지말고 1년 풀로 재수해요. 반수하셨다가 학교 다시 돌아오실지도.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ㄴㄴ
수능으로 서연고 안정권인데 수시 납치 당했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생
저도 프장인데 연고 점수에서 납치 당했어요 윗분은 프장 조건보고 오셈
0
0
잠온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온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