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시합격생모임 ㅇ 2017.01.07. 22:39 670 2 수정 삭제 가야하나요??타지역이라서 좀 고민되긴하는데 소수인원과라서 가야될거같긴한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13 17.01.07. 22:52 보통 개강 전후로 가는 ot부터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모이면 술인데 타지에서 오시면 밤에 갈 때가 없어요 0 0 13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보통 개강 전후로 가는 ot부터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모이면 술인데 타지에서 오시면 밤에 갈 때가 없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오랑우탄 17.01.07. 23:36 미리갈 필요없어요 0 0 오랑우탄 댓글 내용 복사 미리갈 필요없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오랑우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모이면 술인데 타지에서 오시면 밤에 갈 때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