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심심할 때 바닷가 갈 수 있나요??
ㅇㅇ
- 2017.01.08. 02:02
- 776
타지에서 와서 부산에 대한 환상이 있어요
네이버 지도로 쳐보면 한시간 거리던데 그래도 자주 가시는 분 많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고싶으면 언제든지 갈수는잇죠~ㅋㅋㅋ지하철한번 환승하면 1시간정도면가니까
0
0
제에크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에크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에크으
지하철 부산대역 기준으로 광안역까지 환승 2번해서 30-40안으로 컷 가능하구요. 광안역에서도 걸어서 5분 밖에 안걸립니다~ 핸대는 좀 더 걸리구 송도랑 다대포는 안가봐서 몰겠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 당연하쥬 저도 타지사람인데 정말 좋아요 부산 짱짱
0
0
별가져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가져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zz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엠티 송정에서 엄청 하실텐데 ㅋㅋ 바다볼일 많으실거에요
0
0
qsdvazx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sdvazx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안감ㅋㅋㅋㅋㅋ귀찮아서...
0
0
ho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살면 남산 자주 가시나요ㅋㅋㅋㅋ
솔직히 새내기 때 엠티 아니면 갈 일 없어요ㅋㅋㅋ
솔직히 새내기 때 엠티 아니면 갈 일 없어요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3
솔직히 남산이 아니라 청계천이나 한강이랑 비교해야 맞는거임 ㅋㅋ
남산에 뭐하러 올라감?
남산에 뭐하러 올라감?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무 멂
0
0
Ow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w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시간 까지는 안걸리구요 ㅋㅋㅋ
광안리 통학러인데 30분이면 광안역까지 가능합니다~
날 따시고 바람이 따뜻해지면 바다 놀러가세요 금요일 광안리 분위기 좋아요
광안리 통학러인데 30분이면 광안역까지 가능합니다~
날 따시고 바람이 따뜻해지면 바다 놀러가세요 금요일 광안리 분위기 좋아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