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 재학생 ㅣㅣ 2017.01.08. 16:20 1264 2 재학생인데 기숙사신청할때 그 병원에서 검사하는거 다시안해도 되죠 ?? 내라는 말 못본거같아서ㅠ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신발자랑나라사랑 17.01.08. 16:49 3월 입사때마다 흉부엑스레이와 등본 제출 해야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신발자랑나라사랑 댓글 내용 복사 3월 입사때마다 흉부엑스레이와 등본 제출 해야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신발자랑나라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sdsa 17.01.08. 21:01 입사시 매번 해야합니다! 0 0 sdsa 댓글 내용 복사 입사시 매번 해야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d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