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에대해 아무것도 모르는데 질문좀요!
17공대
- 2017.01.08. 22:12
- 630
웅비관 진리관 차이가 무엇이죠
수시 추합으로 들어왔는데(공대) 수시로 입학한 사람도 기숙사 들어가는데에 수능성적이 상관있나요
수능이 12134인데 기숙사가능할까요
수시 추합으로 들어왔는데(공대) 수시로 입학한 사람도 기숙사 들어가는데에 수능성적이 상관있나요
수능이 12134인데 기숙사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능 노상관 진리시설 ㅆㄹㄱ
0
0
부산탈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 가세요 진리관 닭장입니다.
0
0
은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은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관은 남학우만 사는 곳이고 웅비관은 여학우와 남학우가 공동으로 생활하는 곳입니다!
웅비관은 평수도 넓고 화장실도 각 방마다 개인 화장실이 있는데 반해
진리관은 평수도 좁고 공동 화장실과 샤워실이니 위에 분들처럼 대부분이 웅비관을 추천하죠 ㅎㅎ
그런데 웅비관은 한 시즌에만 들어가고 다음 시즌에는 나와야 하기 때문에 웅비관을 먼저 들어가면
진리관 들어가서 힘드실 수가 있어요. 그래서 안좋은 진리관에서 살다가 웅비관 가는 걸 추천들 하죠.
안좋은데서 좋은데 가는게 훨씬 좋으니깐요 ㅎㅎ 그리고 진리관 막 시설이 그렇게 안좋지는 않고 그냥 살만합니다! 웅비관과 비교하면은 당연히 닭장취급이지만요.. ㅠ
웅비관은 평수도 넓고 화장실도 각 방마다 개인 화장실이 있는데 반해
진리관은 평수도 좁고 공동 화장실과 샤워실이니 위에 분들처럼 대부분이 웅비관을 추천하죠 ㅎㅎ
그런데 웅비관은 한 시즌에만 들어가고 다음 시즌에는 나와야 하기 때문에 웅비관을 먼저 들어가면
진리관 들어가서 힘드실 수가 있어요. 그래서 안좋은 진리관에서 살다가 웅비관 가는 걸 추천들 하죠.
안좋은데서 좋은데 가는게 훨씬 좋으니깐요 ㅎㅎ 그리고 진리관 막 시설이 그렇게 안좋지는 않고 그냥 살만합니다! 웅비관과 비교하면은 당연히 닭장취급이지만요.. ㅠ
0
0
메르시장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르시장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르시장인
안 좋은 데서 좋은 데 가는 게 낫다는 거 ㄹㅇ 경험해봐서 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