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사범대 질문
17
- 2017.01.08. 23:36
- 474
사범대생분들은 부전공 많이들 하시나요?
임용준비 하는데 방해 되지는안나요?
임용준비 하는데 방해 되지는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전공 7과목들으면 되는데 2,3학년때 일찍 들어두면 하나도 지장없어요
0
0
tami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ami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화전공이없는 과는 부전공이 필수라서 무조건 하죠
0
0
뿌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뿌사니
국어교육도 심화전공이 없나요?
부전공이란 뭐를 말씀하시는거예요??
부전공이란 뭐를 말씀하시는거예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ㅅㅇ
국교는 심전 있어요 반정도는 심전하고 반정도는 부전해요! 부전은 같은 사범대 윤교나 일사교 역교 교육 쪽으로 많이들 가용
0
0
꺄르룰룰롤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꺄르룰룰롤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