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전 신청은 복전할 과 과사 가서 신청해요?? 교양노트 2017.01.09. 14:46 876 1 아님 지금 전공하는 과 가서 하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서울갈매기 17.01.09. 14:55 둘다 가야합니다 도장받아야해서 0 0 서울갈매기 댓글 내용 복사 둘다 가야합니다 도장받아야해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서울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