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못생겼는데..(남자) 이게 대학에선 얼마나 마이너스에요?
힝유유유
- 2017.01.09. 19:26
- 1171
남중남고나와서 뭐 못생겨도 대충 살았는ㄷ ㅔ 막상 대학드갈라니까 걱정되네요.. 과팅같은거도 잘안끼바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못생겼으면 어느정도 한계가 있기는 하겠죠. 그렇다고 사회, 학교 생활과는 별개인 것이고 글쓴이님이 원하는 연애 관계에서요.
0
0
Hes949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s949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겼든 못생겼든 자기관리 하는 사람이 좋고 성격도 좋은 것이 좋은 것이죠. 옆광대, 주걱턱, 사각턱이 심각하시면 이런건 수술하시고 운동, 피부 관리 잘하세요.
0
0
Hes949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s949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옆광대 주걱턱 사각턱 모두 아름다운데요? 왜 남의 얼굴에 자신의 잣대를 가지고 수술하라마라 하시는지? 부산대 수준 이거밖에 안되나봐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친구.
소지섭, 안젤리나 졸리처럼 개성적이고 아름다운 옆광대, 사각턱이 있고요. 제가 분명히 일부러 "심각한"이라는 단어를 전제로 글을 썼는데, 이 심각하다는건 외적, 미적, 기능적으로도 문제를 일으킬만큼이라는 겁니다. 글을 읽고 보이는대로만 해석하지 마시고, 뭐라 하시기 전에 한 번 더 읽어봅시다.
0
0
Hes949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s949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만 잘하면 됨
0
0
다락방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락방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과팅하는 사람들이 있던가....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만 아니면 어떻게든 연애는 하고 살아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
공대라더 연애할놈둘은 연애한닼ㅋ
0
0
마이피누가끔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가끔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