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화공생명환경공학부 다니시는 선배님 계신가요??
화생짱
- 2017.01.11. 14:13
- 810
여기서 하위 40프로 정도는 환경으로 빠진다고 들었는데요 혹시 거기로 빠질까봐 최초합 라인인데도 고민되요 ㅠㅠ.. 어느정도 공부해야 2학년때 화생공 다닐수 있어요? 하루 3시간씩 매일 엄마 지인분들 딸 과외 중인데 계속 할 수 있을까요? 주말엔 거의 풀로 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학과 나눠지는거 알면서도 놀 학생은 놀고 바빠도 공부해서 학점챙길 학생은 챙기니까 걱정마시고 열심히만 하세요
0
0
자메이카크레파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메이카크레파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메이카크레파스
제가 고등학교때 수학 못하고 14111 받고 화공 최초합 라인인데요 ㅋㅋㅋㅋ 들어가서 잘할수 있을까요 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생짱
단언컨데 노력하면 됩니다. 지레 겁먹으면 안됩니다. 아래댓글대로 고3의 노력의 반만 투자해도 충분할겁니다
0
0
자메이카크레파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메이카크레파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 컷이 3.5라고 들었는데 그정도는 고3의 반의 반만 해도 나오는 성적
0
0
당근케이크에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케이크에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컷은 모르겠는데 뭐 조금만 노력하면 무혈입성 가능하다고 봄.
마음같아선.. 기계과 가세요ㅋㅋ
마음같아선.. 기계과 가세요ㅋㅋ
0
0
ㄱㄱ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ㄱㅇ
여자라 기계는 겁나요 ㅋㅋㅋㅋ ㅠㅠ 화생공 별론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생짱
수학하고 물리가 싫어서 화공을 지원하셨나요? 님 예상하고 다르게 화학공학 과정에서도 물리 많이 하게 됩니다. 그리고 화공이 현재는 취업상황이 예전같지 않아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공 취업상황 예전같지 않지만 어느 부산대 타과보다는 좋은기업 갑니다.
그리고 나뉘는건 시험기간만 정말 집중있게 하시면 되요.
의지와 실행할 능력만 있으면 충분해요.
많이 봐 왔습니다 주위에서
그리고 나뉘는건 시험기간만 정말 집중있게 하시면 되요.
의지와 실행할 능력만 있으면 충분해요.
많이 봐 왔습니다 주위에서
0
0
스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