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티에 독서모임을 가장한 대순진리회 끄나풀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독서모임을 찾으시거나 운영하시는 분들께서 미리 확인하시고 예방하셔서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글을 작성합니다.
1. http://mypnu.net/16335039 - 2017년 1월 12일 오후에 대순진리회 독서모임에 낚인 썰
2. http://mypnu.net/index.php?mid=party&page=2&document_srl=16280398
- 2017년 1월 8일 작성 대순진리회 독서모임 낚시글 링크
3. http://mypnu.net/index.php?mid=party&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sangdoboy&document_srl=12778795 - 2016년 4월 26일 작성 대순진리회 독서모임 낚시글 링크
요약 : 글쓴이가 독서모임 모집글 보고 설명을 듣기 위해 동래 망고식스 맞은편 이디야에 감. 독서모임에 관한 이야기를 하다가 대순진리회 관련 내용에 관심을 보이니 우연인 척 자기 상급자를 소환해서 전도시키려고 함.
닉네임 'sangdoboy'로 마이파티에 글을 작성하는 사람은 김XX이라는 대순진리회 끄나풀입니다. 대순진리회 입문해서 독서모임 모집하는 척 전도활동중이신 김XX씨 이 글 읽으면 꼭 다시 연락 주셨으면 좋겠네요. 일단 빼박 전도하려 한 음성녹음 증거까지 다 남겨놨으니, 제발 먼저 연락하셨으면 합니다.
먼저, 제가 보고 연락을 했던 글의 1월 8일 캡처본입니다. 핸드폰 앨범을 뒤지다 보니 찍어놓은 사진이 남아있었습니다.
아랫 사진은 대순진리회 끄나풀 친구의 닉네임인 'sangdoboy'로 마이파티 검색해 본 결과입니다. 작년 봄에도 독서모임 모집글을 올렸었네요. 내용은 윗글과 거의 동일합니다.
이제 스터디나 소모임 모집하는 마이파티 게시판도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겠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차라리 길거리에서 전도를 했으면 화가 나진 않았을텐데, 독서모임의 탈을 쓰고 전도를 하려고 하니 기분이 더 더럽네요. 마이피누 이용하는 효원인 여러분께서는 저 같이 언짢은 일을 당하지 않으셨으면 하는 마음에 저격 겸 박제해서 올려둡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