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리온 취업캠프 가보신분들!! 질문요
이왕이래된거열심히
- 2017.01.15. 14:38
- 1412
수리온 취업캠프 가보신분들
혹시 복장은 일상복입고가면되나요
정장도 들고가야하는거 아니죠?
혹시 복장은 일상복입고가면되나요
정장도 들고가야하는거 아니죠?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5학년도갈수있나요?
0
0
안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
졸업안햇으면 신청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0
0
이왕이래된거열심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왕이래된거열심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장 필요하지않낭ㅅ?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급합니다
가보신분이세요?
0
0
이왕이래된거열심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왕이래된거열심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왕이래된거열심히
아뇨 학생때 정장 들고오라한거같아서 적어봤습니다. 안내처에 전화하는게 젤빨라요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장 없으면 그냥 깔끔하게 입고가면 될거예요 제친구도 정장안들고 갔던데
0
0
내일오늘어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일오늘어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