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rmlee 2017.01.17. 02:45 999 1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묵도토리 17.01.18. 10:03 경영인데 현재 신방 부전공 중입니다. 수업은 많이 듣진 않았지만 발표 수업 많고 전공기초 안들어도 크게 어려운 부분 없이 흥미롭게 들었습니다 0 0 묵도토리 댓글 내용 복사 경영인데 현재 신방 부전공 중입니다. 수업은 많이 듣진 않았지만 발표 수업 많고 전공기초 안들어도 크게 어려운 부분 없이 흥미롭게 들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묵도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묵도토리 17.01.18. 10:03 경영인데 현재 신방 부전공 중입니다. 수업은 많이 듣진 않았지만 발표 수업 많고 전공기초 안들어도 크게 어려운 부분 없이 흥미롭게 들었습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