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과 애들이랑 어떻게 친해지나요??
헬프미
- 2017.01.17. 03:56
- 618
50명 남짓인데 항상 붙어다니지는 않으니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면 마음맞는 사람끼리 알아서 친해져요, 그렇다고 누가 손내밀어주길 기다린다면 좋은인연 찾긴 힘들죠, 입학하면 초기에는 행사도 나가고 같이 놀러도 다니고 할거에요 그러다보면 친해져요
0
0
arty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rty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똑같은 처지라서 그냥 눈치껏다가가고 어울리면 되지 않을까요?
0
0
취미로대학생을하는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미로대학생을하는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