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컴퓨터 없어도 되나요
ㅇㅇ
- 2017.01.17. 04:04
- 505
자취할 때 컴퓨터 없이 지낼 수 있을까요?
컴퓨터 있으면 괜히 게임만 하게 되서요 과제할 때에는 피시방에서 한다던가 계획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여???
컴퓨터 있으면 괜히 게임만 하게 되서요 과제할 때에는 피시방에서 한다던가 계획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네 필요없습니다.
0
0
앞뒤가똑같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앞뒤가똑같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뒤가똑같은
실화인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집에 프린터가 없는것같은 느낌입니다. 꼭 필요하면 어떻게든 할수있지만 항상 필요한느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0
0
앞뒤가똑같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앞뒤가똑같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터 써야하면 정보정산원에서 다 해결 가능함
0
0
당근케이크에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케이크에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한 일년동안 개인 pc나 노트북 없이 정보전산원에서 컴퓨터 해결해봤는데요 노트북 사시는 게 나아요 전산원 자료 저장도 안 되고 12시까지라 제약이 많아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ㅌㅌ
자료저장은 usb나 각종 클라우드 쓰면 되요
0
0
대학본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학본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는게 나을거 같아요. 어짜피 게임할사람은 컴퓨터없어도 피씨방가서 게임하게 되있어요.
0
0
취미로대학생을하는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미로대학생을하는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