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몇명부터 소수과인가요??
ㄱㄷㅈㅂ
- 2017.01.17. 04:05
- 1015
소수과는 왠지 가족같을 거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새내기인데 저희과는 스무명이예욥!!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ㅎ
와우 수시정시 합쳐서 스무명이에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0명이면 예댄나 음대 같은 건데 그건 진짜 특별한 경우고, 대부분 40명 내외입니다.
그리고 오히려 소수과 싫어하는 사람도 많아요.
과생활 하기 싫은데 매일 사람 없다고 불려간다고
그리고 오히려 소수과 싫어하는 사람도 많아요.
과생활 하기 싫은데 매일 사람 없다고 불려간다고
0
0
당근케이크에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케이크에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 50
0
0
PG_ki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G_ki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데... 느낌적인 느낌??
0
0
그림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림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