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폴라로이드카메라
치킨은후라이드지
- 2017.01.17. 12:31
- 906
동아리 홈커밍데이에 폴라로이드카메라로 오신분들 한장씩 사진을 남겨드리고싶은데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ㅠㅠ.. 중고로 사려해도 가격이 너무 비싸서..ㅜㅜ
혹시 적당한 가격에 하루☆ 대여☆ 해주실분 있으신가요?? 고장나거나 파손된다면 저희가 책임지고 수리해 드리겠습니다!!!ㅠㅠ
혹시 적당한 가격에 하루☆ 대여☆ 해주실분 있으신가요?? 고장나거나 파손된다면 저희가 책임지고 수리해 드리겠습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언제필요하세요~?
0
0
바라바라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라바라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라바라바
1월 21일 토요일입니다 !!
0
0
치킨은후라이드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은후라이드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빌려드릴께용!ㅎㅎ
0
0
훃ㅎ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훃ㅎ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훃ㅎㅎ
쪽지확인해주시겠어요??
0
0
치킨은후라이드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은후라이드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메라는 그렇게 안비싼데 필름값이 많이 나가죠
0
0
B재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재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재노
네네ㅜㅜ필름은 사려하는데 카메라도 사자니 만만찮은 비용이라서요..ㅠ.ㅠ
0
0
치킨은후라이드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은후라이드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