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혹시 디ㅡㄴ 2017.01.17. 23:28 366 1 수정 삭제 혹시 선배님이나동기중에 항공사승무원준비하시는분있나요ㅠ어문계열들어가서 준비하시는분 없을까봐 불안해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00 17.01.18. 00:28 무슨과세여? 0 0 00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무슨과세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