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신청일이 졸업식이면
17새내기
- 2017.01.18. 00:09
- 587
수강신청하는 날이 졸업식이면 어떻게 해야돼요??수강신청 망하는 건가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희 과는 선배들이 대신 해주기도 했어요
0
0
Alderweire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derweire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은 날짜 다르다던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졸업식때 폰으로 했어용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폰으로 하거나 ㅋㅋㅋㅋㅋ 그날 선배들이 대신 해주기도합니당 걱정말아여 ㅜㅜ저도 졸업식날이 수강신청이었ㄷ...
0
0
참신한한라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신한한라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전공빼고 교양이 전부 독강으로 되있어서 (오티 참석한 동기들은 같이 수업을 듣고) 정정기간 되자마자 동기들 따라갓던 기억이 잇네여 ㅋ쿠ㅜ
0
0
참신한한라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신한한라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