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 드래곤봇 2017.01.18. 17:41 1244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자메이카크레파스 17.01.18. 17:49 재학생 기숙사신청은 이전에 공지했었어요. 지금 모집요강 다시 올라온건 아마 신입생들 기숙사신청 시 참고하라고 올린 것 같습니다. 0 0 자메이카크레파스 댓글 내용 복사 재학생 기숙사신청은 이전에 공지했었어요. 지금 모집요강 다시 올라온건 아마 신입생들 기숙사신청 시 참고하라고 올린 것 같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자메이카크레파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HPNOTIQ 17.01.18. 17:54 재학생 기숙사 신청 1월 초에 했었던걸로 기억합니당 0 0 HPNOTIQ 댓글 내용 복사 재학생 기숙사 신청 1월 초에 했었던걸로 기억합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