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랑니 발치
쀼삐쀼
- 2017.01.18. 18:08
- 1371
아파요??ㅠㅠㅠㅠㅠㅠ
무서워서 못하겠어요
발치 권유하던데ㅠㅡㅠ
스케일링은요??ㅠㅠㅠ
초딩때 이빠져서 간 이후로 10년게 안가다 갔는데
ㅠㅠ 스케일링은 꼭 해래요ㅠㅠ
무서워서 못하겠어요
발치 권유하던데ㅠㅡㅠ
스케일링은요??ㅠㅠㅠ
초딩때 이빠져서 간 이후로 10년게 안가다 갔는데
ㅠㅠ 스케일링은 꼭 해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스케일링은.. 아프긴아픈데.. 그냥.. 참을만해여
0
0
alalalallalal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alalallalal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니 발치 안하면
턱관절이랑 치열이상등
나중에 훨씬 큰 문제 될수도 있어요 ㅠ
턱관절이랑 치열이상등
나중에 훨씬 큰 문제 될수도 있어요 ㅠ
0
0
다락방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락방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니은 안해봐서 모르겠어요
스캐일링은 처음 하시면 느낌 엄청 이상하실거예요ㅠㅠ
전 안아픈곳에서 했는데 아픈곳도 있다고 하니 잘 알아보시고 가면 덜 아프실수있어요
스캐일링은 처음 하시면 느낌 엄청 이상하실거예요ㅠㅠ
전 안아픈곳에서 했는데 아픈곳도 있다고 하니 잘 알아보시고 가면 덜 아프실수있어요
0
0
HPNOTIQ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니 안아픕니다. 그냥 할 때 통증으로 잠깐 기절하는정도 밖에안되여~ 별거아님
0
0
Привет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Привет]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Привет
ㅎㅎㅎ농담이고 별로안아파요. 근데 전 위에만 뽑고 밑에는 안뽑았어요. 근데 사랑니 올바르게 자라면 안뽑는게좋아요
0
0
Привет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Привет]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Привет
맞아요ㅋㅋㅋ저는 짜증나게도 거의 수평으로 사랑니가 나더라구요
0
0
TheEcono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Econo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eEconomist
상악? 아니면하악?
0
0
Привет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Привет]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Привет
하악이요
0
0
TheEcono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Econo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니 수술할 때는 마취상태라서 아픈지 모르겠는데 마취 풀리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붓기 통증 장난아닙니다ㅠㅠ 붓기도 한 5일-7일 지나야 가라앉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뽑아야하는 상황이면 뽑아야해요. 뽑아야하는데 안뽑고 버티다가 잇몸상하고 성한 이빨까지 썩어버려요
0
0
TheEcono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Econo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eEconomist
그냥 음식물 잘 낑기네 빼는게 좋겟어요
이랫는데... 문진표에 발치권유 라고 적어서 주네요ㅠ
이랫는데... 문진표에 발치권유 라고 적어서 주네요ㅠ
0
0
쀼삐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삐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쀼삐쀼
의사선생님이 되게 애매하게 말하시네요ㅠ저같은경우는 후일을 위해서 빼야한다고 말해서 양쪽 다 뺐는데..
0
0
TheEcono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Econo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니도 겉으로 드러난 사랑니하고 매복사랑니 두가지가 있는데 후자의 경우는 상당히 아프더라고요
0
0
TheEcono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Econo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eEconomist
이때까지 아프거나 불편한거 없고 난 곳이 윗열인대 윗잇몸 좀돌출된정도... 교정하면서 뺄까 생각해보긴 했어요
0
0
쀼삐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삐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쀼삐쀼
이게 개인차가 좀 심해서ㅠㅠ 제가 확답을 못드리겠네요
0
0
TheEcono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Econo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매복니 뽑았었는데 수술할떄는 별 느낌없는데 마취 풀리니까 좀 아프더라구요 그거 한 하루가고 불편한거 2주하고 나니까 자유의 몸이 된거 같아 기분이 짱 좋은데 이제 반대쪽 뽑을때가 된거 같아요..
0
0
쿠르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쿠르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복 아니면 별로 안 아프대요 전 매복까진 아니고 좀 삐뚤게 났었는데 마취 풀리면서 정신이 어질할 정도로 아프더라구요 한 이틀 있다 통증은 가라앉았는데 일주일 정도 후에 완전히 정상 됐어요
0
0
ભુભુ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ભુભુ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복이었는데, 요즘 마취 기술이 좋아서 그런지 아프지는 않고, 다음날까지 기분나쁜 느낌이었어요.
아 마취주사할때 따끔하더군요
아 마취주사할때 따끔하더군요
0
0
sdff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ff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복도 별로 안아픕니다. 마취 풀릴 때 맞춰서 약만 잘 먹어도 별로 통증 없어요.
0
0
SharpBend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arpBen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