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영어진단평가 ㅇㅇ 2017.01.19. 07:46 435 1 수정 삭제 많이어려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시복짱짱맨 17.01.19. 13:32 전 모의토익쳤었는데 토익을 한번도 못쳐봤어서 탈탈털렸어요. 아직도 모의토익으로 운영된다면 토익공부는 하지마시고 토익시험이 어떻게 나오는지만 대충 알고가셔도 댈듯. 토익이 난이도 자체는 어렵지않아요. 주제 자체는 모의고사 영어보다 굉장히 단순한 편 0 0 시복짱짱맨 댓글 내용 복사 전 모의토익쳤었는데 토익을 한번도 못쳐봤어서 탈탈털렸어요. 아직도 모의토익으로 운영된다면 토익공부는 하지마시고 토익시험이 어떻게 나오는지만 대충 알고가셔도 댈듯. 토익이 난이도 자체는 어렵지않아요. 주제 자체는 모의고사 영어보다 굉장히 단순한 편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시복짱짱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시복짱짱맨 17.01.19. 13:32 전 모의토익쳤었는데 토익을 한번도 못쳐봤어서 탈탈털렸어요. 아직도 모의토익으로 운영된다면 토익공부는 하지마시고 토익시험이 어떻게 나오는지만 대충 알고가셔도 댈듯. 토익이 난이도 자체는 어렵지않아요. 주제 자체는 모의고사 영어보다 굉장히 단순한 편 0 0
전 모의토익쳤었는데 토익을 한번도 못쳐봤어서 탈탈털렸어요. 아직도 모의토익으로 운영된다면 토익공부는 하지마시고 토익시험이 어떻게 나오는지만 대충 알고가셔도 댈듯. 토익이 난이도 자체는 어렵지않아요. 주제 자체는 모의고사 영어보다 굉장히 단순한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