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술 정말 못마시는 사람은 어떡하죠 ㅠㅠㅠ
ㅠㅠ
- 2017.01.19. 13:54
- 831
대부분의 모임이 술자리가 필수던데 저는 다 참여하고 싶도 그런데 문제는 술이 너무 싫고 그래서 술을 정말 못마셔요.........그럼 학교생활하기 힘들어질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시복짱짱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복짱짱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려서 술부심 부리는거
0
0
퀘스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퀘스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방울도 안 마셔도 됨.
못 마신다고 하면 대부분 다 알아 듣고, 그래도 술 먹이는 사람이랑은 그다지 친해질 필요 없어요.
못 마신다고 하면 대부분 다 알아 듣고, 그래도 술 먹이는 사람이랑은 그다지 친해질 필요 없어요.
1
0
당근케이크에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케이크에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못먹으면 친해지는데 좀 더 걸리긴하죠
0
0
스타카토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타카토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 못마시면 못 마신다고 해라. 못마신다는데 억지로 먹인다면 페북에 올려버리셈ㅋㅋㅋㅋㅋ
0
0
GodFroz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dFroz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마셔도 결국 친해질 사람끼리 친해져요~
불안해할 필요전혀없어요 조금만 기다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