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동아리에 대해서 기차타고 2017.01.20. 06:25 397 2 수정 삭제 부산대도 바둑동아라가 있나요? 있다면 활동은 주로 어떻게 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당딩당동 17.01.20. 09:03 바둑동아리가 있는것만 아네요ㅜㅜ 학기초에 동아리 공개모집이 있으니 그때알아봐도 늦지않을꺼예요 0 0 당딩당동 댓글 내용 복사 바둑동아리가 있는것만 아네요ㅜㅜ 학기초에 동아리 공개모집이 있으니 그때알아봐도 늦지않을꺼예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당딩당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아다이어트하기싫다 17.02.20. 11:13 주로 목욜날 정모하고 학생회관 3층에 있습니다ㅎ 0 0 아다이어트하기싫다 댓글 내용 복사 주로 목욜날 정모하고 학생회관 3층에 있습니다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다이어트하기싫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학기초에 동아리 공개모집이 있으니 그때알아봐도 늦지않을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