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신청 스타카토셋 2017.01.20. 06:57 435 1 수시원서 합격받을때 같이 지원하는거라고 어떤 형이 말했는데 그게 아니라 아직 지원안한거 맞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소주를처음처럼섞어 17.01.20. 08:39 신입생은 1.31 ~ 2.2 에 따로 신청합니다 0 0 소주를처음처럼섞어 댓글 내용 복사 신입생은 1.31 ~ 2.2 에 따로 신청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소주를처음처럼섞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