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최저
경영학도
- 2017.01.20. 14:54
- 4627
부산대 수시 최저 2개합 4인걸로 알고있는데 영어4등급 5등급이신분들은 어떤전형으로 합격하셧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예체능같은 경우는 실기전형으로 합격한 경우 많음.
0
0
GodFroz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dFroz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들어왓을때는 논술은 최저가 수학 포함 2개합 5이내였습니다
0
0
깕꿇낉껞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깕꿇낉껞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년도 수시전형의 경우 수학을 포함하여 교과 2개합 5. 종합 2개합 6이었습니다.
농어촌 사.배.자 전형등 정원외의 경우 최저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저없이 들어오는 경우도 있으며 영어빼고 수학+국어. 수학+탐구 로맞춘경우 영어 등급과 관계없이 입학이 가능하죠.
영어랑 전형은 크게 상관이 없는 것 같습니다.
농어촌 사.배.자 전형등 정원외의 경우 최저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저없이 들어오는 경우도 있으며 영어빼고 수학+국어. 수학+탐구 로맞춘경우 영어 등급과 관계없이 입학이 가능하죠.
영어랑 전형은 크게 상관이 없는 것 같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ㄴ글쓴분은 경영학과 이신것 같은데 최저 영어포함 합4맞음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에 수학포함 최저 얘기하시는 분들은 이과이신 것 같고 경영은 영어포함 합4 맞쥬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