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학과 노잼임?
경영
- 2017.01.21. 09:26
- 830
뭐 아싸가많다느니 갠플이라느니...
권한이 없습니다.
ㅇ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는 학교를 재미로 들어오나
0
1
고도를기다리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도를기다리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마 재밌는 편일듯
0
0
야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자기가 하는만큼 재밌는데 지가 소극적이면 노잼일 수도?
0
0
고달픈문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달픈문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경영은 1학년 1학기 초반에 반모임 이런거 빼고
나중에 끼리끼리 놀다보면 학교보다 학원 느낌 강함
반선배 하려는 사람도 별로 없고 그냥 친구들이랑
학원 다니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끼리끼리 놀다보면 학교보다 학원 느낌 강함
반선배 하려는 사람도 별로 없고 그냥 친구들이랑
학원 다니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씹노잼
0
0
ok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k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이리저리 얽매이지않아도 되니 사람사귀기 편하고 눈치볼필요도없어서 난 맞더라
0
0
1235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35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 나같은 경우는 혼자노는거 좋아해서 딱 맞더라
소수과처럼 사람들눈치보면서 행동안해도 되고
소수과처럼 사람들눈치보면서 행동안해도 되고
0
0
금속배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속배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