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군대와서 일년정도 보내고 나니
움베르트에코
- 2017.01.21. 11:52
- 1131
학번을 까먹네요... 심심해서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 해보려고 하니까 기억이 안나...
분명이 작년 8,9월 까지는 인트라넷 아이디 치는곳에 학번 치는 실수도 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어떤 형태였는지 조차도 기억이 안나요
치맨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