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기과에서 개설한 교양 들을 수 있지 않나요>?
Ximpson
- 2017.01.22. 14:06
- 1074
자. 제2외국어 관련 학과(중어중문학과, 일어일문학과, 불어불문학과, 독어독문학과, 노어노문학과, 독어교육과, 불어교육과)의 소속 학생이 소속 학과에서 개설되는 제2외국어 교과목을 이수하고자 할 경우, 해당 학과는 별도 분반을 편성하고 이수학점은 일반선택학점으로 인정한다.
교육과정에 이렇게 돼있던데..
학과사무실에 전화해서 알아봐야하나요??
아님 그냥 신청해도 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