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이거 가군추합 나군최초합이면 가군못간다는말? ㄱㄷㄱㄷ 2017.01.24. 17:33 645 1 수정 삭제 첨부(1) 첨부(1) 제가 부산대 가군 30번 나군 최초합인데 가군못간다는거에요? 붙어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서울갈매기 17.01.24. 17:49 추가모집 전형이 따로 있어요 0 0 서울갈매기 댓글 내용 복사 추가모집 전형이 따로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서울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