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신청이랑 오티랑 겹치는데
ㅇㅇ
- 2017.01.24. 18:07
- 510
오티끝나고 다같이 수강신청하는것 같은데
그럼 좋은시간강의는 칼대기하는 애들한테 다 뺏기는거 아닌가요ㅜㅜ
그럼 좋은시간강의는 칼대기하는 애들한테 다 뺏기는거 아닌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런경우 학과에서 커리큘럼을 다 정해놔서, 크게 상관이 없어요
0
0
하늘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늘이다
교양같은경우는 어떡하나요? 교양은 여러 학과가 같이 듣지않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
혹시 학과가 어떻게 되시나요? 공대쪽이시면 교양도 거의 정해져있어서..
0
0
하늘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
혹시 학과가 어떻게 되시나요? 공대쪽이시면 교양도 거의 정해져있어서..
0
0
하늘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늘이다
아 공대는 아니고 자연과학대에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티에서 아마 같이 수강신청을 할걸요 시간맞춰서
0
0
빠라라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라라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