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웅비관 떨어지면 애 2017.01.24. 23:04 648 2 수정 삭제 자연과학대 최초합인데요 올해 웅비관 남학생 수용인원 줄었다고 들어서요.. 웅비관떨어지면 진리관 못가고 자취해야 되나요? 집은 경기도 입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ભુભુગ 17.01.24. 23:11 네 바로 자취 부산 외면 거리는 상관 없어요 무조건 성적순 0 0 ભુભુગ 댓글 내용 복사 네 바로 자취 부산 외면 거리는 상관 없어요 무조건 성적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ભુભુ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꾸리한은하수 17.01.24. 23:12 웅비관 진리관 동시에 지원은 안됩니다~ 웅비 떨어지면 어쩔수없죠ㅠ 그리고 기숙사 지원할때 부산이외지역이면 거리는 상관없이 무조건 성적순입니다~ 0 0 꾸리한은하수 댓글 내용 복사 웅비관 진리관 동시에 지원은 안됩니다~ 웅비 떨어지면 어쩔수없죠ㅠ 그리고 기숙사 지원할때 부산이외지역이면 거리는 상관없이 무조건 성적순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꾸리한은하수 17.01.24. 23:12 웅비관 진리관 동시에 지원은 안됩니다~ 웅비 떨어지면 어쩔수없죠ㅠ 그리고 기숙사 지원할때 부산이외지역이면 거리는 상관없이 무조건 성적순입니다~ 0 0
부산 외면 거리는 상관 없어요 무조건 성적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