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자취걱정ㅠ
새낙
- 2017.01.25. 05:11
- 536
사는곳이 멀어서 부대앞에서 자취해야되는데
위험하진않나요ㅠㅠ? 원룸 앞은 cctv가 있다지만 골목이나 가는길은 술먹고 늦게놀다가 집갈때 위험하고 그렇지않을까해서요ㅠ
위험하진않나요ㅠㅠ? 원룸 앞은 cctv가 있다지만 골목이나 가는길은 술먹고 늦게놀다가 집갈때 위험하고 그렇지않을까해서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ㅎㅎ오히려 집이 많아서 걱정이 안되던데요 ㅎㅎ
0
0
빙빙꼬였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빙빙꼬였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 많은 대학가는 조금 괜찮고 오히려 학교에서 먼 곳이 더 위험할 수도...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벽에 자주 돌아다녔는데 위험한 줄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사람은 안위험하고 남자친구가 제일위험하져
1
0
(24세,연애포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세,연애포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