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새내기질문!!!!!
새내기
- 2017.01.25. 06:23
- 338
교양영어1 수업 많이 어렵나요??
출석만 잘해도 학점 나오나요?
교양시험은 못봐도 되나요?
출석이나 과제로 커버할수잇다던데...사실인가해서용
출석만 잘해도 학점 나오나요?
교양시험은 못봐도 되나요?
출석이나 과제로 커버할수잇다던데...사실인가해서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키는거 꼬박꼬박하고 출석 잘해도 시험 몇문제 때문에 B+과 A가 갈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