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교내에 전자레인지 슬 수있는곳있나요??
17
- 2017.01.26. 10:56
- 406
아침에ㅇ여유있ㄱㅇㄹ어나는편이 아니라서
베이글 싸와서 전자레인지 데워먹고 공부시작하려눈데 기숙사에 살지는않거든요
혹시 어디 휴게실이라든지 쓸 수 있는곳없낭요???
베이글 싸와서 전자레인지 데워먹고 공부시작하려눈데 기숙사에 살지는않거든요
혹시 어디 휴게실이라든지 쓸 수 있는곳없낭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