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형제자매 장학금
ㅇㅇ
- 2017.01.26. 13:51
- 852
제 누나가 부산대 재학생이라 제가 형제자매장학금 대상이 될 수 있는데
얼만큼 나오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등록금일람표에 있는 수업료2 부분에 대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0
0
으어아으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어아으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때는 저 15학번 누나 13학번 때는 저 1학년 1학기 공짜로 다녔습니다.
0
0
피콜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콜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 거의 공짜라고 보시면될듯
0
0
입출금식통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입출금식통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