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밑에 글 보고 저도 ㅠㅠ경제학과 예비 30번대 초반인데 가능성 0인가요? 때지저금똥 2017.01.26. 17:23 521 2 수정 삭제 한바퀴 돌가능성 없나요 ㅋㅋㅋ큐ㅠㅠ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ㅇ 17.01.26. 20:50 점공 보면 빠질 사람 엄청 많긴 한데 30번까지는 잘.. 0 0 ㅇ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점공 보면 빠질 사람 엄청 많긴 한데 30번까지는 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lderweireld 17.01.26. 20:56 30번은 죽어도 안될거같네요.. 작년이 재작년보다 꽤 많이 빠졌는데 20번초반에서 끊겼을걸요 0 0 Alderweireld 댓글 내용 복사 30번은 죽어도 안될거같네요.. 작년이 재작년보다 꽤 많이 빠졌는데 20번초반에서 끊겼을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lderweire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