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티하고 새터는 따로 하나요 ??? ㄱ 2017.01.26. 20:31 301 1 수정 삭제 알려주삼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빗자루 17.01.26. 23:22 오티(단기)와 예비대(장기)는 보통 따로 합니다. 0 0 빗자루 댓글 내용 복사 오티(단기)와 예비대(장기)는 보통 따로 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