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문돌이들 수학과외 하고싶어서 안달났네
- 2017.01.29. 01:38
- 962
이과 5등급은 개념만대충 훑고 공식만좀외우면 나오는등급입니다
근데 그런 이과생이 문과가면 2등급~1등급 떡을쳐요
딱 그정도 이해수준으로 남을가르치겠디고요??
예~라이 퉤!
그래서 문과수학전용강사중에 문과출신있는지?
그러는 본인들도 이과생들한테 수업들으면서 말이되는소리를해야지
예~라이 카악 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며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리가형 혜택으로 문과보다 등급 조금 더 낮아도 대학 더 잘가는거에 만족하십시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며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며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형의 표본이랑 가형의 표본이랑 누가더 점수가 높을꺼같나요?
나형의 표점이랑 가형의 표점 누가더 높나요?
모집단 자체가 다른데 재밌으신 말씀 하시네요
그렇게 혜택 혜택하셨으면... 문과말고 이과로 오시지...
그렇게 대학 더 잘가고싶으셨으면 이과로 오셔야죠;
이과에서 과탐도 해보시고 가형도 해보셨다면 이런말씀 쉽게 안나오셨을텐데..
수학공부를 하루공부에 절반쏟는 이과랑 수학공부 하루공부에 절반쏟지도 않는 문과랑 언외 공부량 비교하시면 당연히 문과가 높죠
글 쓰시거나 어떤입장 잡으시고 얘기하시기전에 본인이 쓰신 말들에대해 철저하게 분석하시고 한번 글쓰심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며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솔직히 29번 30번 21번 소위 가형의 킬러문제를 보시면 4점이아니라 5점 6점짜리 수준맞습니다.
그에비해 문과 30번같은경우 솔직하게 얘기해서 가형에서는 27번 18번 이맘때수준 문제지요...
단순히 추가해서 배우는거라 생각하셨으면 이과를 가시지... 댜학도 가기쉬우신데..
이과는 과학적성보다는 수학적성이 더 중요시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신 글쓴이는 그런 문제들 다 틀려서 4등급 맞고 나형으로 대학 온거 아닌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며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야 가형 계속 쳤던 재수생으로써 나형 킬러도 풀어보고 제나름대로 주관에서 말한바이긴 합니다만
가형에는 3점중에서도 4점급 어려운 3점과 4점중에서도 쉬운 4점이 있습니다 물론 나형도 마찬가지긴 한데요
확실히 가형 어려운 3점이나 4점에는 문과랑 같은범위면서도 문과보다는 어려운문제가 존재합니다 미적분같은경우에서도 그렇고요 단순히 2점짜리 행렬문제만 놓고본다면 도찐개찐이겠지요 제 첫글은 애초에 킬러문제쪽에서 5점 6점 짜리라고 불릴만한 문제들이 존재하며 그킬러문제들도 다 문과범위 밖과정이 아닌경우도 있다는겁니다 엄밀하게따지자면 미적분킬러문제는 문과범위기도 하니깐요
그리고 마지막 문장이 저에대해서 하신말씀인지 누구보고하신말씀인지 뭔가 두리뭉실하게 말씀하셨는데 저에대해서 제가 4등급받고 나형으로 대학온거 아니냐 하신거면
죄송한데 가형으로 2등급받고 기계과 이제 입학하는 재수생친구입니다
이제보니 밑에분 글에 쓰실껄 저한테 쓰신거같기도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이 글 글쓴이 보고 가형4등급 아니냐고 말한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며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이과 수능 4등급= 문과 수능 1등급 찍어봄 ㅋㅋ
문과는 산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분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며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분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며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분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며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수학 한번도 공부 안하고 쳐본거..
위에 댓글 보니 님은 문과 맞나본데
파이팅 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분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며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분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학식밍밍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다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메타세콰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engli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 과외에 감놔라 배놔라 하지말고 본인 학점이나 잘 챙기도록 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사성폐기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