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조선해양공학과면 문돌이들 패기가능?
조선공돌이
- 2017.01.29. 12:23
- 679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화기로 전과하세요
0
0
이왕이래된거열심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왕이래된거열심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제도 안가봤나보네
0
0
케이크가부족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이크가부족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그로 끌지마세요ㅋㅋㅋ 이번년도 입결기준 학생부교과 "화공 1.50, 조선해양 2.65"가 평균인데 화공신입생들이 이런 어그로 끌면 글쓴이님은 참 좋겠네요^^
0
0
잠온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온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해양보다 문과에서 더 잘 취직되는 곳도 있음 ㅋㅋ
학과는 솔직히 몇 가지 빼고는 지하기 나름
학과는 솔직히 몇 가지 빼고는 지하기 나름
0
0
Chenglis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engli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