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초5때부터 디씨했는데 대학생활적응 잘할 수 있을꺼같음 ㅇ.ㅇ?
ㅇㅇ
- 2017.01.29. 12:30
- 601
디씨 고닉에다가 글2만개쓰고 야갤,고갤,걸그룹갤,해축갤 모든갤 눈팅하고
일베안하는데도 노무현사진보면 나도모르게 웃음이 나는데(문재인좋아함)
대학가면 나같은 사람은 별로 없을꺼 아님 ㅇ.ㅇ??
그래도 찐따답게 시간많아서 롤 다이아에다가 오버워치 마스터임 ㅇ.ㅇ
권한이 없습니다.
님보다 더한 일베충 님네과에 5명더잇을거임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ㅊ음 나도 노무현선생님 짤보면 웃음이 절로나옴
일베 디씨애들만큼 윾쾌하고 가식없는놈들 못봄ㅋㅋ
정치색은 걸러들으면되는거고
일베 디씨애들만큼 윾쾌하고 가식없는놈들 못봄ㅋㅋ
정치색은 걸러들으면되는거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베충 아니라도 노짱 사진 보고 웃을 수도 있는거 아닌가?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고딩때부터햇는대 졷목하자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태준이세요?
0
0
쓰마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쓰마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야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