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자퇴시 장학금 환수 ㅇㅇ 2017.01.29. 18:41 939 1 수정 삭제 프리미어 장학금 받는데 1학기하고 2학기 휴학한 다음에 자퇴할 때 환수 하나요? 3.5 넘었을때 받는 용돈 300만원도 환수하는건가요ㅠ 잘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려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야옹이! 17.01.29. 21:21 제 기억으론 수업료는 학기가 끝났을 때 자퇴하면 환수 X300은 환수하는 걸로 기억합니다.510-1251 전화하셔서 정확히 알아보시길. 0 0 야옹이! 댓글 내용 복사 제 기억으론 수업료는 학기가 끝났을 때 자퇴하면 환수 X300은 환수하는 걸로 기억합니다.510-1251 전화하셔서 정확히 알아보시길.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옹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300은 환수하는 걸로 기억합니다.
510-1251 전화하셔서 정확히 알아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