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17 건융 오티관련 문의
체고의선물
- 2017.01.29. 22:46
- 442
첨부(1)

건융 오티 언제에요????
건융끼리 하나요 아니면 공과계열 다같이 하나요????
오티 언제시작해서 언제 끝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융 오티 언제에요????
건융끼리 하나요 아니면 공과계열 다같이 하나요????
오티 언제시작해서 언제 끝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입학처상으로는 2월10일 9시반부터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