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기공학과 부전공 새파란고드름 2017.01.30. 12:53 827 3 1.학점 제한컷 있나요? 2. 많이 어렵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흐드러진쓰르라미 17.01.30. 13:47 전자기학 빼고는 무난함 0 0 흐드러진쓰르라미 댓글 내용 복사 전자기학 빼고는 무난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흐드러진쓰르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인생은뭐다? 17.01.30. 14:19 무난 0 0 인생은뭐다? 댓글 내용 복사 무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인생은뭐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슈르륵 17.01.31. 02:50 족보학살조심 0 0 슈르륵 댓글 내용 복사 족보학살조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슈르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