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 복전 ㅣㅣ 2017.01.30. 23:09 698 1 부전이나 복전할때 전공기초를 일선으로 미리듣는다는데 그럼 수강신청할때 과목을 전공기초로 하고 과를 원하는 과로 선택해서 신청하면 되눈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행운의편지 17.01.31. 09:28 네 부복전 원하는 과 전공기초 들으시면 됩니다. 이때는 일선으로 들어가고 나중에 부복전 승인나시면 부복전기초로 코드 바뀌실거에요. 0 0 행운의편지 댓글 내용 복사 네 부복전 원하는 과 전공기초 들으시면 됩니다. 이때는 일선으로 들어가고 나중에 부복전 승인나시면 부복전기초로 코드 바뀌실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행운의편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