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에서 와이파이 되나요?? ㅇㅇ 2017.01.31. 12:28 447 2 수정 삭제 진리관에 지원했는데 호실 내에서 와이파이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달력 17.01.31. 12:37 네 0 0 달력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달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음치츠츠츠 17.01.31. 13:05 잘 될땐 잘 되고 안될땐 안되여 0 0 음치츠츠츠 댓글 내용 복사 잘 될땐 잘 되고 안될땐 안되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음치츠츠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