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이번 교육과정 부터 학과 별로 지정된 기초교양 들어야한다고 되어있던데
호호마
- 2017.01.31. 17:48
- 399
어떤 건지 어디에 나와있나요?
오티에 가야만 들을 수 있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학교 학과별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교육과정에 찾으시면 어떤거 들어야하는지 나와있을거에요
0
0
윌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윌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윌든
아직 이번년도꺼는 안나와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0
0
17117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7117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티나 어디든 안가셔서 모르면 수강신청 이틀전쯤에 학과사무실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수강신청날에 전화하면 굉장히 화내실겁니다 ㅠ.
0
0
새마을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마을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마을띠
오티를 못가게되서..ㅠㅠ 네 학과 사무실에 전화해볼게요! 감사합니다
0
0
17117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7117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