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영어진단평가 오오3 2017.01.31. 17:57 275 2 수정 삭제 영어 진단평가 예상문제 같은것도있나요? 그리고 수강신청이 10일인데 그후에 칠예정인데 반은 어떻게되는거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blackhole 17.02.01. 22:05 그거 별로 크게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엄청걱정되고 할텐데 웬만하면 통과할수있어요 ㅎ 올해 바뀌는 실용영어인가 하는 그수업 수강신청을 할지말지 고민하시는듯한데 일단 수강신청을 해 두세요 그리고 만약에 혹시 만약에 통과못하면 그때 수강취소기간에 수강취소를 하시면 됩니다 영어평가시험에 너무 크게 겁먹지 마세요 괜찮아요 ㅎㅎ 그 실용영어를 무조건 1학년 1학기에 들어야하는것도 아니라서 너무 걱정마세요ㅎㅎ 0 0 blackhole 댓글 내용 복사 그거 별로 크게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엄청걱정되고 할텐데 웬만하면 통과할수있어요 ㅎ 올해 바뀌는 실용영어인가 하는 그수업 수강신청을 할지말지 고민하시는듯한데 일단 수강신청을 해 두세요 그리고 만약에 혹시 만약에 통과못하면 그때 수강취소기간에 수강취소를 하시면 됩니다 영어평가시험에 너무 크게 겁먹지 마세요 괜찮아요 ㅎㅎ 그 실용영어를 무조건 1학년 1학기에 들어야하는것도 아니라서 너무 걱정마세요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blackho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오오3 17.02.02. 11:12 blackhole 음 그럼 기초영어도일단 신청해놔야하는건가요?ㅜㅜ 0 0 오오3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음 그럼 기초영어도일단 신청해놔야하는건가요?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blackhole 17.02.01. 22:05 그거 별로 크게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엄청걱정되고 할텐데 웬만하면 통과할수있어요 ㅎ 올해 바뀌는 실용영어인가 하는 그수업 수강신청을 할지말지 고민하시는듯한데 일단 수강신청을 해 두세요 그리고 만약에 혹시 만약에 통과못하면 그때 수강취소기간에 수강취소를 하시면 됩니다 영어평가시험에 너무 크게 겁먹지 마세요 괜찮아요 ㅎㅎ 그 실용영어를 무조건 1학년 1학기에 들어야하는것도 아니라서 너무 걱정마세요ㅎㅎ 0 0
올해 바뀌는 실용영어인가 하는 그수업 수강신청을 할지말지 고민하시는듯한데 일단 수강신청을 해 두세요 그리고 만약에 혹시 만약에 통과못하면 그때 수강취소기간에 수강취소를 하시면 됩니다
영어평가시험에 너무 크게 겁먹지 마세요 괜찮아요 ㅎㅎ
그 실용영어를 무조건 1학년 1학기에 들어야하는것도 아니라서 너무 걱정마세요ㅎㅎ